[퀘스트 프로틴칩] 다이어트 중 마음편히 먹는 감자칩!!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퀘스트 프로틴칩] 다이어트 중 마음편히 먹는 감자칩!!

728x90

안녕하세요~ 구운란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커클랜드 프로틴 바’ 제품에 이은 두 번째 단백질 간식 내 돈 내산 직구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커클랜드 프로틴 바를 정말 애용하고 있고 만족하지만, 프로틴 바만 먹다 보면 질릴 것이라 판단되어 과자의 식감도 필요하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후 과자를 먹은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빵과 떡은 한 두 조각씩 먹은 적은 있었어요.) 과자를 한 봉지 뜯으면 절대 남긴 적이 없어서(두 봉지는 거의 기본이었죠) 아예 “과자는 뜯지를 말자” 다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담겨져 옵니다.

제가 감자 칩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스윙칩, 프링글스, 포카칩, 예감까지. 감자로 만든 과자는 모두 좋아해 특히 혼자 자취할 때 간식으로 자주 사 먹었습니다. 하지만 과자는 다이어터들에게는 엄청난 적 중 하나라 멀리할 수밖에 없지만, 프로틴 칩으로 마치 감자 칩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리란 기대와 함께 알아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프로틴 칩 중 <퀘스트 프로틴 칩>이 가장 성분과 가격대가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는 것 같아 무난한 사워크림 어니언 맛과 새로운 맛이라는 체다 사워크림 맛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박스당 8봉지 씩 들어있어요. (가성비는 아닌 듯)
봉지는 빵빵 해요.
사워크림 어니언 맛

<퀘스트 프로틴 칩 사워크림 어니언 맛 영양성분>

내용물(1개당/총 8개-1박스)

1개당 32g, 140kcal

당류 1g

탄수화물 5g

단백질 19g

지방 5g

콜레스테롤 10mg

나트륨 350mg

 

체다 사워크림 맛

<퀘스트 프로틴 칩 체다 사워크림 맛 영양성분>

내용물(1개당/총 8개-1박스)

1개당 32g, 140kcal

당류 1g 미만

탄수화물 5g

단백질 19g

지방 5g

콜레스테롤 10mg

나트륨 350mg

 

상기의 영양성분표를 보시면 두 가지 맛 영양성분이 거의 같습니다.(당류 만 약간 다름)

각 맛 별로 1박스씩 주문하였는데요, 이번에는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3일 만에 배송이 완료되어 배송 속도도 매우 만족하였고, 가격도 박스당 21000원이어서 가성비가 좋다? 고 생각했으나 이 부분은 뒤에 차츰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봉지 오픈 직후
봉지 오픈 직후 2

우선 봉투가 뜯기가 힘들게 되어있어 가위로 잘랐어요. 뭐 이 부분은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밖에서 먹을 때엔 짜증 좀 유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기 사진이 가위로 자른 직후인데요.. 한류 덕분인지 한국의 질소 포장공법을 그대로 배운 미국 과자 시장인 건가요. 커클랜드 프로틴 바는 봉지에 거의 딱 맞게 꽉 차 있어서 좋았는데, 퀘스트 프로틴 칩은 보이는 봉지에 비해 1/3 정도만 들어있는 것 같아요. 한 번에 두 개의 맛을 다 보고 싶어 각 1 봉지씩 출근해서 흡입하였는데. 맛은 솔직히 불만족이었어요.

 

사워크림 어니언 맛, 그나마 덜짜요.

우선 사워크림 어니언 맛을 보았는데, 나트륨 350mg 함량이 설마,, 했는데 역시나 매우 짰습니다. 미국의 입맛을 따라서 인지 저한테는 맞지가 않는 듯했어요.

 

체다 맛이 강한 만큼 짜요.

두 번째 체다 사워크림 맛을 먹는데 이건 더 강렬하고 짭니다. 체다의 치즈 맛이 진하게 납니다. 하지만 그만큼 짜요. 제가 원래 싱겁게 먹는 편이라 좀 과민할 수 있는데, 옆의 다른 동생에게 한 조각씩 먹어보라 했더니 그 친구도 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게 마성의 느낌이라, 이미 뜯은 거 자꾸 손이 갑니다. 먹다 보니 짠지도 모르겠고, 어느새 봉지 째 들고 탈탈 털고 있어요. (양도 매우 적음) 먹으면 또 잘 먹게 되네요. 이 맛으로 짠 감자 칩을 먹나 보다 싶긴 합니다. 그러나 저는 다신 주문해서 먹을 것 같진 않아요. 그냥 커클랜드 프로틴 바 먹을래요. ㅎㅎ

 

짠 감자칩(감자칩의 느낌보다는 향을 가미한 건강한 칩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만,

입맛이 짜지 않으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리>

장점: 좋은 영양성분과 과자의 바삭한 식감. 좋은 성분의 다이어트 과자.

단점: 양이 매우 적고, 꽤나 짠맛이 강함.

 

100%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