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양을산 맛집] 카페 마샤! 뷰 맛집!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목포 양을산 맛집] 카페 마샤! 뷰 맛집! 내돈내산

728x90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인 마샤커피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보다는 이렇게 특색있는 개인카페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처음 양을산 근처 이곳이 눈에 띄었을때 부터 너무 반가웠어요.

이름은 마샤 커피입니다. 건물에서부터 느껴지는 깔끔한 감성..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아메리카노 4,500원 부터 라떼류 5,500원 스무디 6,300원 등등 높은 가격과 높은 퀄리티 이지만 모두 만족스러운 구성이네요. 디저트로는 쿠키류와 케잌들이 있네요. 브런치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1층 카페

 

 

마샤 카페는 이 큰 건물이 통으로 카페 전용이에요! 2층엔 공방이 있긴 하지만, 대단히 커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고 중간중간 포인트 컬러들을 배치해서 심심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특히 조명이 눈에 띄었는데요, 여러가지 모양의 전구등을 활용해서 공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카페 2층은 고양이 카페

 

더욱 중요한 점은 2층에 고양이!!!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하실 카페에요, 루프탑 올라가시면 뷰도 아주 맛집!

뷰 맛집 루프

목포 양을산 근처에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혼자 와서 책 읽거나 공부하기에도 좋은 장소랍니다.

고양이는 2층에만 있어요!

1층 야외 테라스 및 우리가 먹은 바닐라라떼와 딸기 요거트 스무디

양을산 방문 하시거나 근처에서 여유를 즐기시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