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맛집] 창신육회 4호점! 내돈내산 후기! 송가인.붐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광장시장 맛집] 창신육회 4호점! 내돈내산 후기! 송가인.붐

728x90

지난 주말 종로 광장시장에 다녀왔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 TOP5 안에 드는 육회를 먹기 위해서였다.

원래 항상 가는 곳이 있는데 하필 그날 휴무일이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곳을 찾아야 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식당 바로 창신육회 4호점이었다.

본점도 아니고 무려 4호점이라니 얼마나 장사가 잘 되는 집인지 대충 짐작이 갔다. 

그리고 4호점이 또 잘 되는 이유!!!

여기 4호점을 송가인과 붐이 다녀갔다고 한다!!

뽕따러가세 라는 프로그램인데 거기서 와서 육회도 먹고 노래도 부르고 갔다고 한다!!

그래서 오히려 본점 보다 여기 4호점을 더 선호하시기도 한다고.ㅋㅋ

 

방문하면 송가인과 붐이 왔다고 홍보 중 !!

 

마침 근처에 있던 터라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 곧장 목적지로 향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다.

보통 서울 시내에서는 1만 5천 원 이상인데 이곳은 단돈 1만 2천 원이었다. 물론 양은 조금 적었지만 어차피 술안주로 먹을 거라서 크게 상관없었다.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했다.

나는 당연히 육회 한 접시와 육회비빔밥을 시켰다. 

그리고 잠시 후 나온 음식들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육회는 늘 맛있지!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다.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러웠다.

노른자를 터뜨려 골고루 비빈 다음 입속으로 직행했다.

역시나 예상대로 꿀맛이었다.

순식간에 한 접시를 해치우고 추가로 비빔밥을 주문했다.

이번엔 밥이랑 같이 먹으니 또 다른 별미였다.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어느새 그릇 바닥이 보였다. 

정신을 차리고 주위를 둘러보니 가게 안이 손님들로 꽉 차있었다. 

만약 나처럼 맛있는 육회를 맛보고 싶다면 창신육회 4호점 강력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