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라마다 호텔 - 3성급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호텔리뷰

대전 라마다 호텔 - 3성급

728x90

호텔정보

 

대전 유성구 계룡로 127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주차장 이용 시 투숙객 무료 주차 지원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대전 라마다 호텔 숙박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저는 여행을 갈때 숙소 선택기준이 딱 두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위치, 두번째는 청결함 인데요. 

이번에 방문한 대전 라마다 호텔은 이 두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켜준 곳이었어요. 

다만, 당일 갑자기 예약한 터라 더블룸이 없어 트윈룸으로 예약하게 되었으니..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특히나 주변에 맛집과 카페들이 많아서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2층에 있는 프론트. (1층은 컨시어지만 있다.)


주차장이 지하 1층~4층으로 되어있어서 여유롭게 주차가능했어요. 

다만 출입구가 좁아서 초보운전자분들은 조심하셔야될듯 합니다.

복도

 

객실 문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1004호 였고, 복도는 조용했어요.

조식 뷔페는 먹으려다가 근처 맛집으로 가자는 생각에 포함시키지 않았어요.

객실 내부

객실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어요.

침대 옆쪽으로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야식먹기 좋았어요.

티비 사이즈도 적당하고 채널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냉장고, 뷰

 

냉장고는 물 두병이 들어가있었고, 뷰는 뭐 그냥 주변 모텔들하고 도심뷰 였어요.

 

욕실 내부

 

화장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비누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샤워부스 안에는 욕조는 없었어요. 수압도 세고 물빠짐도 좋아서 불편함없이 이용했습니다.

 

대전 호텔이 생각보다 묵을 곳이 많지 않았어요,

방문하시게 되면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