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빵집] 성심당 본점과 성심당 문화원 방문 후기.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대전 빵집] 성심당 본점과 성심당 문화원 방문 후기. 내돈내산

728x90

대전하면 떠오르는 대표 빵집인 성심당입니다. 저는 빵을 밥보다 좋아하다보니 본의아니게 다른 지역 방문때마다 전국 유명빵집 도장깨기를 하고있는데요 이번엔 대전역점이 아닌 본점을 가봤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성심당 본점은 근처에 전용 주차장이 있고, 직원분이 상주해있어서 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었어요.

 

성심당 본점


저는 개인적으로 튀소구마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서 바삭한 소보루가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그리고 보문산메아리라는 빵도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이외에도 명란바게트나 샌드위치 등 다양한 빵들이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

 

성심당 문화원
성심당 문화원 내부

 

 

추가로 빵 구매 후 드실 공간이 2층에 식당과 같이 있다곤 하지만 올라가보니 대기가 워낙 길어서 불가능 했어요,

그래서 추천 드리는 바는 근처에 성심당 문화원이 있어서 거기서 음료 주문 후 포장해온 빵과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여기는 자리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꽤나 널널했어요! 가서 드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유명한 빵집답게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정신없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도 시간나면 한 번 다녀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