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용동 맛집] 창원 임진각 식당! 석쇠불고기 맛집.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팔용동 맛집] 창원 임진각 식당! 석쇠불고기 맛집. 내돈내산

728x90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불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는 소고기보다는 닭고기를 선호하지만 가끔 소불고기나 양념갈비같은 달달한 고기가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서 찾은 곳이 바로 창원 팔용동에 위치한 “임진각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이미 유명한곳이라 아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설명드릴게요^^

 

임진각 식당 외부


맛집이라고 해도 막상 가보면 그저 그런 경우가 많죠, 하지만 이집은 그럴걱정이 전혀 없어요. 왜냐하면 대표메뉴인 석쇠불고기가 너무 맛있기 때문이고 제가 어릴때부터 꾸준히 방문한 제 찐 인생맛집이기 때문이죠!

 

석쇠불고기!!

 


정말 맛있어보이죠? 실제로 먹어보면 더욱 맛있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과 달짝지근한 양념맛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울 수 있답니다. 특히 백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석쇠불고기랑 궁합이 아주아주 좋죠~


주차공간은 아주 넉넉합니다. 가게 옆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자리가 꽤 남아있더라구요. 참고로 오전 11시~ 오후9시 영업이니 헛걸음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임진각 식당은 분점이 없다!!



석쇠불고기 1접시에 17,000원. 공기밥은 별도이고, 가족 4명이서 방문했는데 인당 1접시씩 4접시 주문했어요!! 넷이서 먹기에 많은 양이긴 하지만 맛있다보니 다 먹을수 있었어요. 소국밥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맛보기로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었습니다.

 

추가로 창원 내 임진각 식당 비슷한 식당이 있어요, 저도 가본적이 있고.. 근데 분점이 없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지금까지 창원 팔용동 맛집 ‘임진각식당’ 소개였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