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맛집] 전주회관! 참게장 맛집.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고창 맛집] 전주회관! 참게장 맛집. 내돈내산

728x90

오늘은 전라북도 고창군에 위치한 전주회관이라는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제가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한데요~ 일단 주차장이 바로옆이라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가게 내부도 넓고 쾌적해서 단체손님들이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참게장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맛보고 싶어 지나는 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주회관 내외부



전주회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도 참게장 정식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15,000원이고 2인 이상 주문가능하답니다. 메뉴 구성은 흑미밥+참게장+각종 반찬 이렇게 되어있어요.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김치, 나물 등 다양하게 같이 나온답니다. 미역국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참게정식 2인분

 

참게장은 게의 크기나 살이 적어요, 양념과 양파를 밥과 함께 김에 싸서 먹는 거라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셔서 그렇게 먹고, 틈틈히 참게살도 흡입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대게나 킹크랩 기대하신 분들은 크게 실망하실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저는 참게장이 비리지 않아서 김과 함께 밥 한공기 뚝딱했습니다.

 


이 근방에서는 민물 장어구이가 유명하지만 장어도 맛있지만 다른 음식점들을 가봐도 역시 맛집은 현지인 추천맛집이 최고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고창 방문하시게 되면 전주회관 들러서 참게정식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