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맛집] 창원 중앙동 달밤조개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중앙동 맛집] 창원 중앙동 달밤조개 내돈내산 후기!!

728x90

오늘은 조개구이 맛집 소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 최근 들어 먹을 기회가 없었다.

그러던 중 친구가 괜찮은 집을 발견했다며 같이 가자고 했다.

 

달밤조개 내/외부

 

그곳은 바로 창원 상남동 근처 중앙동에 위치한 달밤조개라는 곳이었다.

가게 이름부터가 감성 뿜뿜이었는데 인테리어까지 취향 저격이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이었고 곳곳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테이블 간격도 널찍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다양한 종류의 조개류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다.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니 메인 메뉴는 가리비찜이랑 조개탕 그리고 해물라면 이렇게 세 가지뿐이었다.

가격대는 전부 동일했는데 넷이서 먹기엔 양이 부족 할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조개탕 중자로 주문했다.

잠시 후 기본 반찬 몇 가지와 함께 버너 위에 냄비가 올려졌다.

 

뚜껑을 열어보니 다양한 종류의 조개가 푸짐하게 담겨 있었는데 비주얼이 예술이었다.

비주얼 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왔다. 가리비, 키조개, 전복 등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담겨있었다.

 

정말 맛있었다!

 

국물 먼저 떠먹어봤는데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다.

잘 익은 조갯살을 초장에 찍어 먹으니 그야말로 꿀맛이었다.

탱글탱글한 식감이며 고소한 풍미며 뭐하나 빠지는 게 없었다. 

 

술 한잔 곁들이니 금상첨화였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안주를 먹은 기분이랄까. 

 

술 안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육수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다음번에 또 방문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