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용산 이태원 알페도 카이막 맛집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이태원 맛집] 용산 이태원 알페도 카이막 맛집 내돈내산 후기!

728x90

인터넷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 

가게 이름은 <알페도>이고 위치는 이태원역 4번 출구 근처 대로변에 있다.

 

알페도 내/외부

 

인테리어는 이국적이고 깔끔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다.

메뉴는 매우 다양 했다. 커피랑 차 종류 몇 개 있고 카이막이랑 빵 종류가 무지하게 많았다.

내가 주문한 건 카이막 세트. 아이스라떼와 따뜻한 차를 시켜서 먹었다.

솔직히 다들 빵보다 카이막 세트를 많이 먹었다.

 

솔직히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그래도 맛있으면 그만이지 뭐.

드디어 기다리던 카이막이 나왔다.

 

카이막 세트

 

비주얼은 그냥 크림치즈 같았다.

빵 들과 버터 크림? 생크림? 같이 생긴 걸 꿀 위에 듬뿍 올려주셨는데 양이 꽤 많았다.

먹어보니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꿀까지 뿌려 먹으니 그야말로 꿀맛이었다.

다만 먹다 보면 느끼해져서 물릴 수도 있겠다 싶었다.

그럴 땐 같이 시킨 커피랑 차를 먹으면 된다.

쌉싸름하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다.

 

 

두번째 간 날

 

 

사실 이 사진들은 두번째 방문과 같이 첨부한 것들이다!

포스팅 하기 전에 이미 두번이나 갔다왔다! 

그만큼 찐 맛집이라는 것!

그래도 다음에 또 오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