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동 맛집] 창원 동양카츠! 안심카츠 맛집.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상남동 맛집] 창원 동양카츠! 안심카츠 맛집. 내돈내산

728x90

 

창원 상남동 맛집인 동양카츠입니다. 돈까스 전문점이구요. 제가 먹은 메뉴는 모듬카츠였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가 두툼해서 맛있어보이죠? 실제로 먹으면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그리고 저는 와사비랑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생와사비를 줘서 너무 좋았어요. 밑반찬으로는 김치, 단무지, 소금, 소스 이렇게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단무지는 별로였어요. 김치는 맛있었습니다. 밥과 국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저는 먹으면서 몰랐음..)

 

 

등심과 안심 둘 다 맛있지만 굳이 고르자면 안심 카츠가 조금 더 제 취향이었어요. 아무래도 고기 자체가 부드럽다보니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더라구요, 육즙도 확실히 많고요. 물론 등심 카츠도 맛있답니다.

 


동양카츠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한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맛 만큼은 보장되니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