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메이트 닭가슴살] 저염 훈제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잇메이트 닭가슴살] 저염 훈제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구운란입니다.

오늘은 제가 식단으로 먹었던 내 돈 내산! 닭가슴살 제품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바로 <잇 메이트 저염 훈제 닭가슴살>입니다!! 저는 랭킹 닭컴이라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했고요, 하루에 200g씩 3번, 즉 600g을 먹게 되다 보니 가격도 부담되고 성분이 좋은 제품을 찾다가 트레이너님에게 추천을 받아서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한번 시킬 때 100개까지 가능하고요, 100개를 구매하게 되면 89,800원, 개당 898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냉동 닭가슴살 하나당 1500~2000원까지 판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어차피 꾸준히 먹게 될 것, 저렴하게 좋은 성분인 것 시켜 먹자는 생각이 들어 구매해보았다가 일반 식사를 겸하고 있는 지금도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닭가슴살 제품이 있지만, 나트륨이 높거나 지방이 추가되거나 하는 함정 제품들도 은근히 많기에 고르는데 신중을 기했습니다.(나트륨이 높거나 지방이 높을 바엔 그냥 일반 식사를 하고 말겠다는 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잇 메이트 저염 훈제 닭가슴살 영양성분>

내용물(1개당/총100개)

100g, 123kcal

당류 0g

탄수화물 0.17g

단백질 27.58g

지방 1.3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산 0.37g

나트륨 53.09mg

콜레스테롤 51.69mg

 

영양성분이 정말 좋습니다. 생 닭가슴살이 100g당 23g이 함유되어있는 점을 생각하면 정말 생닭가슴살을 훈제만 해 포장한 것 같습니다! 냉동이라 가능한 가격이지만 냉동인 점을 감안해도 정말 저렴하고요, 냉동이라 배송 시 녹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도 큰 것으로 넣어주시고, 배송도 1~2일 밖에 걸리지 않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에 먹을 때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어보았는데, 상당히 뻑뻑했습니다. 혹시 배송해 드신다면, 꼭 해동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저는 보통 전날에 냉장실에 넣어놓거나 먹기 2~3시간 전에 냉동실에서 미리 꺼내놓습니다. 그리고 해동이 완료되고 나면 데우기 전에 살을 손으로 찢어서 미리 소스(첫날 식단 포스팅할 때 언급하였던 하인즈 무설탕 케첩과 머스터드)를 뿌려서 데웁니다. 제 취향이니 꼭 따르실 필요는 없지만, 해동은 꼭 하셔야 할 거예요. 안 그러면 드시기 힘드실 겁니다.

 

그리고 맛은 소스가 없어도 은은하게 훈제 향이 나서 먹을만합니다. 소스에 찍어먹다가 닭가슴살이 질리다 보니 뿌려서 데워먹었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아서 계속 뿌려서 먹고 있네요. ㅎㅎ

다만 최근에 주문이 많아서 그런가 가장 최근에 시켰던 닭가슴살은 훈제 향이 많이 나진 않더라고요, 직접 문의는 해보았는데 한 번에 같이 훈제하다 보니 훈제 향의 강도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모두 훈제한 닭가슴살이 맞다고 하더군요. 같이 먹는 분이 자신은 훈제향이 강한 것보다 훈제 향이 덜한 이 버전이 더 낫다고 하시긴 했어요. 취향 차이가 있나 봐요. 참고만 해주세요.

 

혹시나 닭가슴살 뭐 구매하실지 고민 중이시라면 제가 먹고 있는 잇 메이트 저염 훈제 닭가슴살 추천드립니다! 가성비와 맛 둘 다 참 좋은 것 같아요.

 

<정리>

장점: 은은한 훈제 향과 좋은 저염 닭가슴살 성분으로 맛과 영양성분 모두 만족,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조건 또한 충족.

단점: 한번씩 복불복으로 훈제향이 거의 나지 않는 버전이 발송되기도 한 듯.

 

100%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