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맛집] 청담골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유지어터 생활기록

[청담동 맛집] 청담골 내돈내산 후기!

728x90

 

청담골

 

 


오늘 소개할 맛집은 청담동에 위치한 한식당 ‘청담골’이다. 

이곳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식당으로 잘 알려져 있다. 

나도 우연히 방문했다가 단골이 됐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이다. 

우선 가게 내부는 넓고 쾌적했으며 테이블 간격도 널찍널찍 떨어져 있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또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 몇 가지와 함께 메인메뉴가 등장했다.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에 군침이 돌았다. 

 

먼저 묵은김치찌개(8,000원)는 큼지막한 뚝배기에 담겨 나왔는데 양이 정말 푸짐했다. 

국물 색깔부터가 진한 게 제대로 우러난 듯했다. 

숟가락으로 휘휘 저어보니 두부, 파, 양파, 팽이버섯 등 각종 채소류가 듬뿍 들어가 있었다. 

덕분에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고 개운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입맛을 돋우었다. 

 

누룽지 정식과 제육

다음으로 친구가 시킨 누룽지 정식(10,000원)은 돌솥밥과 생선구이, 계란찜, 된장찌개, 6가지 기본 찬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노릇노릇 구워진 스팸구이는 고소했고 짭조름하여 먹을때마다 감칠맛이 났다. 

뿐만 아니라 다른 반찬들도 하나같이 정갈하고 깔끔해서 자꾸만 손이 갔다.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여서 더욱 만족스러웠다.

 

그럼 마지막으로 상단에 첨부한 청담골 위치 확인부탁드리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